네오바이오텍, ‘IT-Ⅲ active’ 호평 > 언론보도 | 네오임플란트
홍보센터
[덴탈아리랑]
네오바이오텍, ‘IT-Ⅲ active’ 호평
2020-04-01

43e968592dbf93c43ecd3607b496df4d_1585696988_3282.jpg
 


㈜네오바이오텍(대표 허영구, 이하 네오)의 SCRP 임플란트 ‘IT-Ⅲ active’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료의 완성도를 이끌고 있다.

‘IT-Ⅲ active’는 다양한 케이스에 활용이 가능한 최적의 임플란트로 경쟁력을 갖추고 임상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.

‘IT-Ⅲ active’는 초기고정력이 우수한 제품으로 바디 디자인에서부터 초기고정력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, 골유착 기간을 단축시키는 S.L.A surface로 보철체결이 가능하다.

또한 One Stage 시술법의 Internal non-submerged type, Tissue level 임플란트로,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도록 Neck 디자인을 Taper한 후 Straight로 변경했다. Machined Surface 부분이 직선으로 식립 깊이 조절이 쉬워 경사진 Bone Level 적용이 편리하다.

특히 IT SCRP Abutment는 Semi-Octa 구조를 갖고있어 16˚이내의 Multiple Case에서 보철물의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사용상의 편의성을 높였다.

이밖에도 Gingiva Collar가 1.8G 사양과 2.8G 사양으로 구성돼 잇몸높이에 맞출 수 있으며, 텍스처 플랫폼 사이즈도 Regular Neck(Φ4.8)과 Wide Neck(Φ6.5) 두 가지 사양으로 적용돼 구치부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.

네오 관계자는 “임상가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‘IT-Ⅲ active’는 정밀하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한 제품으로 다양한 케이스에 완성도 높은 진료를 실천할 수 있다”면서 “구치부 등 측방향 수직압의 힘을 받는 위치에 사용하면된다”고 덧붙였다.